하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3.11.30 조회수 86
첨부파일

1. 대상: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(2017.1.1.~12.31. 출생)을 둔 예비 학부모

2. 방식: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

3. 기간

- (온라인) '23. 12. 1.() 아침 10~ 12. 20.() 12, 20일간

- (우편·인편)'23. 12. 11.() ~ 12. 20.(), 10일간

4. 방법

- (온라인) 세대주(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)가 정부24(www.gov.kr)에서 '취학통지서'를 검색하여 신청·발급

- (우편·인편)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

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

5. 문의처: 보호자(세대주)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, 정부24(1588-2188, 시스템 문의), 교육부(02-6222-6060, 정책 및 내용문의)

이전글 2024년 방과후학교(돌봄단체) 프로그램을 위한 예비조사
다음글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공공2부제 홍보